후원하기 질문하기
선뜻동참하기
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한마음한몸소식

계성초등학교, 사순시기 불우이웃돕기 성금 조성하여 아픈 친구들 위해 기부

모금관리팀 | 2025-03-26 | 조회 261

 

계성초등학교 전교생이 사순시기를 맞아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손길을 모았습니다. 

총 1,700만 원의 성금을 조성하여 9개 기관에 기부하였으며, 

이 중 300만 원은 국내 환자 치료비 지원을 위해 한마음한몸운동본부에 전달되었습니다.

 


 

기부금 전달을 위해 전교회장 이재현(6학년), 전교부회장 박시윤(6학년), 전교부회장 이윤서(5학년) 학생이 본부를 직접 방문하였습니다. 학생들은 본부가 어떤 일을 하는지, 기부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생명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습니다.

 


이재현 전교회장(6학년)
“학생 한 명이 1만 원 정도의 성금을 냈는데, 우리의 작은 정성이 모여 한 생명을 살릴 수 있다는 것이 정말 기쁩니다.”

 

 

박시윤 전교부회장(6학년)
“다른 학교들은 성금을 잘 모으지 않는데, 계성초는 사순과 대림 시기마다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뿌듯합니다.”

 


 

이윤서 전교부회장(5학년)
“계성초등학교 이름으로 기부할 수 있어서 자랑스럽고, 아픈 친구들이 빨리 나았으면 좋겠어요.”

 

한마음한몸운동본부 김수규 부본부장 신부님

“작은 나눔이 모여 큰 의미 있는 일을 해냈습니다. 매년 사랑을 나눠주는 계성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고, 전교회장단에게 감사장을 전달하였습니다.

 


 


 


 

 

한마음한몸운동본부는 여러분의 나눔을 통해 생명의 가치를 지키고, 희망이 필요한 곳에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선한 뜻으로 선뜻 내미는 손길,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