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질문하기 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한마음한몸소식

금호동 본당 캠페인

관리자 | 2020-09-21 | 조회 1096

오늘은 금호동성당에서 초대해주셔서 9/21~22 이틀간 본당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금호동 성당 역시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에 따라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면서 미사를 진행하고 계셨구요 본부도 발열체크 등 철저히 협조하고 캠페인 인력과 불필요한 접촉을 최소화하여 캠페인을 준비하고 진행하였습니다.

 

이렇게 본부를 초대해주시고 캠페인내용을 주보에 함께 실어주셨습니다.

 


이틀간의 미사에서 본부장 김정환 프란치스코 신부, 센터장 이창원 다니엘 신부, 차바우나 신부 가 미사를 통해 신자여러분과 만나 본부를 소개하고 나눔을 통한 변화를 소개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미사부터는 접촉을 최소화 하고 후원을 더 간편하게 하실 수 있도록 나눔단말기와 거치대를 준비하였습니다.

금호동성당 하상진 세례자 요한 주임신부님도 직접 후원에 참여해주시고 모든 캠페인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셨습니다.

부주임 김형목 요셉 신부님도 나눔단말기에 후원을 직접해주시고 캠페인도 함께해주셨어요


미사에 참례해주신 신자분들이 미사 전,후 이렇게 나눔에 동참해 주셨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158분(정기후원 39, 일시후원 119)의 신자분들이 새롭게 본부의 나눔에 동참해 주셨습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이 계속되어야 한다며 캠페인을 도와주신 금호동성당 신부님 이하 모든 신자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