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질문하기 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한마음한몸소식

서현진 오틸리아 아나운서 본부 홍보대사 위촉 및 주교님과 함께하는 생애주기별기부 전달식 현장

관리자 | 2019-07-28 | 조회 1617

지난 토요일(27일) 오전 본부에 반가운 손님이 오셨습니다.


 

바로 최근 임신소식을 전하며 큰 이슈가 된 전 MBC아나운서이신 서현진 오틸리아님이신데요. 

 



 

이날 본부 홍보대사로 활동 해주시기로 약속하고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별히 한마음한몸운동본부 이사장 유경촌 주교님께서 직접 홍보대사 위촉패를 전해주셨습니다.

 

 

이 자리에서 유경촌 주교님께서는 "본부를 위해 도움을 주신다고 하셔서 감사하다"며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이 물론 본부에도 도움이 되겠지만, 이런 활동들로 하여금 자신 스스로에게도 도움이 되고 행복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격려의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이에 서현진 오틸리아 홍보대사님도 “너무나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본부의 좋은 활동들을 열심히 알리는데 다양하게 노력하겠다”고 앞으로의 각오를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주교님과 함께 하는 생애주기별기부 전달식’에도 함께 하시면서 전달식에 오신 기부자 가족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주교님과 함께 하는 생애주기별기부 전달식’은 주말 오전 시간임에도 누군가를 돕고자하는 마음으로 직접 본부를 찾아 기부금을 전해주시는 가족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시간인데요. 앞으로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계속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날 유경촌 주교님께서는 모두 5가족들을 만나셨는데요. 가족들에게 기부금이 어떻게 쓰이는지 설명도 해주시고, 함께 기념촬영도 하시면서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앞으로 서현진 홍보대사님의 크나큰 활약 기대하고, 태중의 아기도 건강하게 출산할 수 있도록 기도함께 하겠습니다. 
그리고 토요일 오전에 특별한 시간을 함께 해주신 이사장 주교님과 후원 가족분들 모두에 다시한번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