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질문하기 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한마음한몸소식

천주교 대구대교구 북경 한인교회 초등부 주일학교 은총시장 행사통해 산타가되어주세요 기부

관리자 | 2018-12-28 | 조회 981

 

오늘도 본부에 소중한 나눔소식 하나!!

이번 나눔의 주인공은 바다를 건너 나눔을 전해주셨어요.

바로 북경에 위치한 북경 한인교회(성당)에서 산타가되어주세요를 위해 소중한 기부를 실천해주셨는데요,  2018년 은총시장을 개최하면서 기부 코너를 함께 운영하여주셨다고 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기부코너를 운영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보내주셨어요 +_+

초등부 친구들이 1년동안 기도하고 선행하며 모은 은총표로 은총시장의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 이 중 727장이나 되는 많은 은총표를 기부코너를 위해 모아주었다고 합니다.


 

기부코너에서 은총표를 모아주시고 있어요!!

이렇게 모여진 은총표는 일반 신자분들이 다시 사주시면서 나눔이 배가 되는 아름다운 순환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렇게 모여진 금액을 본부의 산타가 되어주세요를 위해 전달해주셨다니 너무 감사한 일이죠!


 

이렇게 2018 산타가되어주세요 를 위해 나눔이 전달된다는 안내도 해주셨어요~  기부코너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이 산타가 되어주셨답니다.

 


 

은총표를 모아준 친구들은 이렇게 기념촬영도 해주셨네요. 정말 알차게 진행된 은총시장.

은총표 판매금액과 더불어 주일학교 교사분들이 직접만든 성물도 판매하여 총 932,000원의 큰 금액이 모이게 되었습니다.

 


 

북경 한인교회 초등부 주일학교의 은총시장은 나눔으로 시작해 나눔으로 마무리되는 소중한 자리가 되어주셨습니다.

아이들의 소중한 은총표 하나하나가 산타선물로 전국 22개 병원의 환아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본부도 초등부 주일학교 친구들의 마음이 너무 대견하고 또 울컥하네요

다시한번 나눔을 위해 애써주신 대구대교구 북경 한인교회 신부님 이하 초등부 주일학교 친구들과 선생님들 그리고 함께해주신 신자여러분들 모두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