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한몸소식
KBS 기상캐스터 오수진 아가다, 한마음한몸운동본부 홍보대사 위촉
관리자 | 2023-02-27 | 조회 1084
본부는 2/27(월) 11시, 본부 사무실에서 KBS기상캐스터 오수진 아가다를 본부의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전달식에는 본부 이사장 유경촌 티모테오 주교님, 본부장 오승원 이냐시오 신부님, 국제협력&생명운동 센터장 이창원 다니엘 신부님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오수진 아가다 홍보대사는 지난 2018년 갑작스러운 심장이상 증세로 급격하게 건강이 악하되어 생명이 위독한 순간 뇌사장기기증자로 부터 심장을
이식받아 새로운 삶을 선물받았다는 마음에서 본부에 자신의 두번째 생일을 기념하며 기부를 시작한 이래로 본부의 다양한 활동에 함께 해주시고
있습니다.
특히 2019년 11월 장기기증자 봉헌의 날에 기념식 사회와 사연나눔을, 그리고 2021년 10월 명동에서 진행된 장기기증자 봉헌의 날에는 생명나눔
강의를 통해 본인의 경험한 숭고한 생명나눔을 진심으로 전달해 주셨습니다.
짧은 인사를 마치고 진행된 위촉식에서 주교님께서 직접 위촉장을 수여해 주시고 선물에 축복도 해주셨어요.
오수진 아가다님은
“2019년부터 본부를 알게 되었는데, 오늘 홍보대사가 되어서 정말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생명나눔 뿐만 아니라 기부나 나눔등 활동에 있어서 본부의 홍보대사로서 열심히 본부를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며 홍보대사가 된 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유경촌 주교님은
“바쁘신 중에도 생명나눔의 일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이렇게 본부의 활동에 함께 하시게 된 것도 하느님의 부르심이라고 생각합니다.
홍보대사로의 활동이 단순한 재능나눔 이나 봉사활동의 의미 뿐 아니라 신앙인의 한 사람으로써 하느님에 대한 사랑과 그 체험을 더 깊이 느끼고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고, 그래서 홍보대사 활동이 아가다님께도 큰 축복임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라며 격려의 말을 전해주셨어요.
늘 본부를 찾아주실 때마다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가득 전해주시는 오수진 아가다님의 홍보대사 위촉을 다시한번 축하 그리고 감사드립니다.
오수진 아가다님의 영육간의 건강과 행복을 본부도 함께 기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