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질문하기 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후원안내

나눔으로 기쁨이 두 배가 됩니다. “나눔가게·나눔기업” 함께해요.
가게의 규모와 종류는 다르지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겠다는 마음만은 모두 똑같습니다. 모든 나눔가게·나눔기업의 따뜻한 손길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이와 같은 사랑으로 오늘도 세상은 조금 더 따뜻하게 변해갑니다.
사업에 실패하고 참 힘들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때 주위에서 참 많은 사람들이 저를 도와 주시더라구요.
이렇게 번듯한 매장을 운영하게 된 지금, 그 시절 고마웠던 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부끄럽지만 조금씩이나마 나누고자 합니다.
나눔가게·나눔기업 이란?
중소규모의 자영업에 종사하며 매출의 일정 부분 또는 고객들의 후원금을 전달해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가게 및 기업을 말합니다.
문의 및 참여신청

obos.or.kr 또는 02-727-2299으로 신청합니다.

나눔가게·나눔기업 저금통 및 안내자료 수령

나눔가게·나눔기업으로 등록하시고 정기후원(금액무관)을 신청해 주시면 나눔가게·나눔기업 저금통과 안내자료를 보내드립니다.

후원금 기부

매출·수익의 일정액을 매달 지속적으로 기부합니다.(정기후원 자동이체 등록) 고객들이 저금통에 넣어주신 성금을 기부합니다.(가게, 기업명 입금) 후원계좌 우리 1005-701-166291 예금주 (재)천주교한마음한몸운동본부

후원계좌 우리 1005-701-166291    |    예금주 (재)천주교한마음한몸운동본부

확정 나눔가게·나눔기업 현판 수령

1년 동안 꾸준하게 나눔에 참여해 주시면 심사후 나눔가게·나눔기업으로 확정 전환하고 매장에 부착하실 수 있는 현판을 보내드립니다. 보내드리는 현판은 가게, 기업 입구나 벽면에 부착해 주세요.

따뜻한 실천사례 홍보

각 매장의 나눔 실천사례들을 전해주시면 본부 홈페이지와 소식지를 통해 나눔에 동참하는 모습들을 홍보해 드립니다.

기부금 소득공제 영수증 수령

기부금 소득공제 영수증은 연말에 우편으로 발송해 드리며,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에서도 직접 발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