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한마음한나눔 / 함께기도해요
함께기도해요 
Pray for Me, Pray for You, Pray for US
나를 위해, 당신을 위해, 우리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글번호 작성자 내용 날짜
28 annalee726

생명의 근원이신 하느님 아버지, 여객선 침몰 사고가 일어난지 벌써 한달째가 다 되가고 있습니다. 아직 가족들의 품으로 돌아오지 못한 아이들이 하루 빨리 돌아올 수 있도록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또한 희생된 많은 아이들과 어르신분들이 하느님 곁에서 영원한 생명과 안식을 누릴 수 있게 해주시고 그 가족 또한 지켜주세요.

27 sting25

사랑이신 하느님 세상을 떠난 모든이들의 영혼을 돌보시어 그들이 하느님 곁에서 영원한 평화를 누리게 하소서. 그리고 남겨진 가족들도 돌보시어 감당하기 힘들 슬픔과 아픔을 하느님의 사랑으로 감싸주시고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지켜주소서

26 catia04

우리와 항상 함께 하시는 사랑이신 하느님, 지금 여객선 침몰사고로 구조의 손길을 기다리는 자녀들에게 버틸 수 있는 희망과 용기를 주시고 기적을 허락하소서. 구조를 위해 애쓰는 형제자매들에게도 안전과 용기를 함께 주세요. 아멘

25 sting25

여객선 침몰사고로 아직 구조받지 못한 생명들을 위해 잠시 기도부탁합니다.
빛되신 주님께서 기적을 베푸시어 어두운 바다를 밝혀주시고, 구원의 닻줄을 내리시어 그곳의 어둠과 싸우는 우리의 자녀들 한 생명까지도 구원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풍랑을 잠재워 주시고, 바다의 수온이 따뜻하게 유지되게 하시어 온 국민이 지켜보는 가운데 주의 기적이 하느님의 구원의 손길이 미치도록 인도하옵소서.

그 많은 생명들이 주님을 모른채 바다 깊이서 잠들게 된다면 우리의 부활절날 우리가 무엇을 기뻐할 수 있겠습니까!
주님! 모든 구조자들의 눈을 밝히시고 지혜가운데 충만케 하시어 그들의 오감을 주장하옵소서
이 밤이 그 바다가 요나의 뱃속 같게 하시어 한 사람도 헛되이 희생 당하지 않게 하시고, 주의 구원을 노래하는 날 되게 하소서.
한 생명을 천하보다 귀하다 하신 주께서 이 밤에 신실하게 일 하실줄 믿으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안산 단원구 소재 말씀의 선교수도회 김종일 베네딕또 신부님께서 기도 요청하셨습니다.

24 reo9170

사랑이신 하느님

지금 여객선 침몰사고로 인하여 사람들이 죽고
어린 청소년들이 빠른 구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들이 무사히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고 피해자들과 가족들을 위로하시어 주십시오.
또한 배안에 갖힌 이들을 구조하기 위해 노력하는 많은 이들에게도 은총을 주세요…

23 sting25

정말 안타까운일이 일어났네요. 얼마나 춥고 무서울까요. 버티고 버텨서 모두 살아서 구조되기를 기도합니다.

22 kbigman

여객선 침몰 사고로 숨진 모든 이들과 아직 구조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을 이들을 위하여 기도 합니다.

21 dahae1001

아직 구조의 손길이 닿지 못한 이들을 위해 기도합니다…제발 그들이 무사히 추위와 어둠으로 부터 나올수 있게 도와주세요…

20 goeseng

지금 차가운 바다에서 구조를 기다리고 있을 어린친구들과 많은 사람들이 무사히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한명이라도 더 빨리 발견되어 구조될 수 있도록 돌보아 주시고 지켜주세요. 안타까운 마음으로 간절히 기도합니다.

19 imh1129

빛과사랑으로저희에게오시는주님,저희가족모두에게건강을허락하여주시고굶주리고아파하는이들에게은총내려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