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대사 
이인혜-메인
이인혜-타이틀
보여줄 수 있는 사랑은 아주 많습니다.
누군가는 보여줄 수 있는 사랑이 아주 작다고 했지만
그들을 보면 보여줄 수 있는 사랑이 참 많다는 것을 우리는 알게됩니다.
이인혜-sub
이인혜

탤런트 이인혜(데레사, 서울 문래동 성당)씨가 한마음한몸운동본부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2012년 2/22(수), 천주교 서울대교구장 정진석 추기경에게서 위촉패를 받았습니다.

정 추기경은 이인혜씨에게 홍보대사 위촉패를 전달하고 “하느님께서 맡기신 귀중한 임무를 수락해준 이인혜씨에게 감사하다.“고 인사하며 “이제 더 많은 사람을 위해 더 좋은 일을 할 수 있도록 하느님께서 선택하셨으니, 하느님께 받은 사명에 감사하면서 소중한 시간을 잘 활용해주시길 바란다.”라고 격려했습니다.

이인혜씨는 “훌륭하신 문화예술인들도 많은데 제게 홍보대사직을 맡겨주셔서 영광이고, 이렇게 좋은 봉사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응답하며 “제가 가진 달란트를 잘 활용해서 많은 분들이 나눔운동에 함께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정 추기경은 격려의 뜻으로 묵주와 추기경의 저서 ‘안전한 금고가 있을까’를 선물하며 “홍보대사 일을 잘 해주실 것이라 기대한다. 하느님께서 도와주실 것이니 건강을 해칠 정도로 무리하지 말고 조급하게 생각하지도 말길 바란다.”는 조언을 덧붙였습니다.

이인혜씨는 KBS 대하드라마<광개토대왕>에 출연중(2012년 2월 현재)이며 연기자이자 MC, 교수(한국방송예술진흥원 방송연애 탤런트학부)로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독실한 천주교 신자로서 방송활동 중에도 문래동 성당에서 주일학교 교사로 봉사했으며(2002년~2006년), 이 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과 따뜻하게 소통해오고 있습니다.젊은 나이에 꾸준히 자신의 영역에서 최선을 다하고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는 모습을 통해 자신만의 브랜드를 구축하면서 청년들의 역할모델로 높이 평가받고 있는 이인혜씨의 동참은 ‘한마음한몸운동본부의 나눔활동’에 큰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