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대사 
최재원-메인
최재원-타이틀
보여줄 수 있는 사랑은 아주 많습니다.
누군가는 보여줄 수 있는 사랑이 아주 작다고 했지만
그들을 보면 보여줄 수 있는 사랑이 참 많다는 것을 우리는 알게됩니다.
최재원-sub
“‘좋은나라 운동본부’의 “양심맨”으로 쓰레기 투기에서부터 음주운전 단속, 세금 탈세를 추적하고 임금체불을 고발하며 대한민국의 양심을 바로잡는 일에 앞장섰던 최재원, 양심을 바로잡는 노력만큼 또 마음을 쏟아온 것이 있으니 바로 ‘사랑 나눔’입니다. 우리쌀사랑 실천 서약운동활동,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 담그기 행사, 애장품 기증 바자회 등 사회 곳곳에서 사랑나눔을 실천해 오던 최재원 씨는 한마음한몸운동본부 홍보대사로 함께하며 2009 세계 빈곤 퇴치의 날(지구촌 빈곤퇴치를 위한 범국민 걷기대회, 3,000여명 시민참여) 한국 행사 개막식 사회 진행, 김수환 추기경 선종 추모 KBS 특별생방송 ‘아름다운 유산, 사랑나눔’ 출연, 조혈모세포 및 장기기증 홍보영상 출연, 각막 및 장기기증 희망신청 참여 등 본부에서 진행하는 여러 나눔행사에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다른 사람들이 나누는 것을 보면 저도 더 노력해야 한다는 생각을 많이 하죠. 자신의 모든 삶을 나눔과 연결해서 생각하는 김장훈씨, 션, 정혜영부부 같이 끝없이 나눔을 실천하는 분들을 본받고 싶어요. 그리고 이렇게 밝혀진 분들 이외에도 수없이 많은 분들이 나눔을 실천하고 계시기에 우리의 삶이 더 따뜻한게 아닌가 싶어요.”

나눔이란 것에 큰 의미를 부여하기보다 자신이 있는 위치에서 타인에게 나누는 작은 미소와 배려가 나눔의 시작이라는 생각을 가진 사람, 아무리 세상이 각박해도 먼저 마음을 열면 세상도 바뀔 수 있다며 “나눔”과 “사랑”은 항상 “나”로부터 시작되어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 이런 그의 마음은 고운 화선지에 먹물이 번지듯이 자연스럽게 소외된 이웃에게 닿고 있습니다.
최재원, 그는 항상 다른 이들을 먼저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대한민국 대표 사랑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