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한마음한몸운동본부, 2016 랄랄라&살자살자 생명콘서트 개최

new_2016 랄랄라콘서트-포스터(외부용)

한마음한몸운동본부, 2016 랄랄라&살자살자 생명콘서트 개최

한마음한몸운동본부(이사장 유경촌 주교)는 오는 11월 3일(목) 저녁 7시, 가톨릭대학교 성의교정 성의회관 마리아홀(서울성모병원 내)에서 ‘2016 랄랄라&살자살자 생명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이 콘서트는 “참 애썼다. 다 괜찮다”라는 주제로 세상에 분노하고, 좌절하고, 슬퍼하는 우리들이 음악을 통해 조금이라도 진정한 휴식을 누리고 스스로를 격려해보는 돌봄의 시간가질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되었습니다.

공연에서는 가수 변집섭, 알리와 대한음악치료학회 김군자 교수, 공연예술가 팝핀 준호, 팜페라 가수 이한 교수, 김용택 시인등이 출연하여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우리 자신을 돌보는 방법을 함께 찾아보는 시간을 가질 계획입니다. .

한편 이번 행사는 ‘생명존중 문화조성’이라는 하나의 목적으로 천주교계내 생명운동단체들이 연합하여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갈 수 있는 범국민적인 활동의 계기를 만들고자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으로 한마음한몸운동본부와 천주교 서울대교구 생명위원회,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가톨릭중앙의료원, 평화방송이 공동으로 기획하였습니다.

‘열린 공연’으로 입장료는 무료이며, 생명존중문화에 관심있는 사람들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관련문의 : 한마음한몸운동본부 02-318-3079/가톨릭중앙의료원 영성구현팀 02-2258-7977